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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을 마케팅에 사용하기 위한 최상의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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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날아라고지 2020. 6. 16. 0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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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을 마케팅에 사용하기 위한 최상의 팁



당신의 여동생, 남동생, 그리고 부모님들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너는 아마 할머니나 할아버지 같은 나이든 가족 구성원이 페이스북에 있을 거야.


이를 알고 고객층이 Facebook을 사용하는지 여부를 알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그렇다고 대답한다면, 당신은 페이스북 마케팅이 훌륭한 자산이 될 수도 있다.


Facebook 마케팅을 통해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대회는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는 사람들에게 할인 및 상품을 제공하라.


상을 수여할 때 반드시 통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도 너를 믿지 않을 것이다.




게시된 온라인 콘텐츠가 페이스북 계정에 연결되어 있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블로그가 있다면, 당신의 페이스북에 자동으로 요약과 링크 포스트를 만드세요.


당신의 트윗은 단순히 그 둘을 연결함으로써 당신의 페이스북에 게시된다.




맞춤형 청중을 공략하려면 그렇게 하면 된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청중이 고객으로 이어지는 것에서 변화함에 따라 캠페인 비용을 낮추는 동시에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자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만 활동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활동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정보를 게시하는 것은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의 게시물이 당신이 원하는 관심을 받도록 하라.


공유할 중요한 정보가 있을 때만 게시하십시오.


다른 페이지를 스팸으로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마케팅 노력을 통해 판매를 늘리고 싶어한다.


월별 매출 목표를 설정하여 성공을 추적할 수 있다.


물론, 당신의 페이지에 많은 호감이 있는 것은 좋지만, 당신은 그것들도 수익으로 바꾸기를 원한다.


사업이 개선되지 않았다면 전략을 상향 조정하고 싶을 것이다.




가치가 있는 게시물을 만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본적으로, 독자들은 모든 페이스북 게시물로부터 무언가를 얻어야 한다.


제품을 마케팅할 때 고압적인 태도를 취하지 마십시오.




웹에서 당신의 제품을 마케팅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이 네트워크는 많은 팬을 가지고 있지만, 특정 연령대와 다른 인구통계학적 요소들이 다른 사람들과 더 잘 어울린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여러분이 목표로 하는 청중들을 철저히 조사하여 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를 파악하십시오.




귀사의 브랜드 및 고객과 무관한 업데이트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개인 업데이트를 공유하거나 일부 현재 이벤트를 공유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지만, 이러한 이벤트들이 모든 가입자들에게는 흥미롭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정보를 게시할 개인 Facebook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실제 자원은 페이스북 마케팅 쪽으로 배분할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소중한 방법이며 진지하게 받아들여질 만하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한지 확인하고, 이 프로젝트를 도와줄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경험이 있는 사람을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필요한 리소스를 제공해야 한다.




Facebook 페이지를 통해 청중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진지한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하루에 한 번 게시하는 것으로 대체로 충분하다.


업데이트에 고객이 좋아할 만한 우수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사용자가 원하는 내용을 페이지에 게시하도록 허용하는 옵션을 끄지 마십시오.


당신이 생각하는 콘텐츠 제어는 실제로 사용자들로 하여금 그들이 생각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게 만들 것이다.




항상 당신이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이유를 정확히 알라.


단지 가지고 있다고 하기 위해서 그것을 창조하지 마라.


손님들에게 뭔가 말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들과 계속 소통할 수 있도록 가지고 있는가? Facebook 페이지를 사용하여 시장에 출시하는 것은 고객과의 의사소통을 위해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과 다르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다른 사람과 대화하십시오.


팔로워 간의 대화를 장려하십시오.


스스로 대화를 시작하거나 질문을 통해 수다를 떨 수도 있다.


팬들이 이야기를 시작하면 너도 참여할 수 있어.


당신의 페이지에서 다른 사람들과 더 많이 교류할수록, 당신은 얼굴 없는 회사가 아니라 개별적인 실체로 보여질 것이다.




당신은 아마 페이스북 사용자일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고객의 잠재 고객으로부터 그것을 이해한다.


방금 읽은 팁을 적용하고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Facebook 마케팅 기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더 열심히 일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보게 될 것이다.